컴볼트, 넷앱과 전략적 제휴 통해 향상된 아카이빙 제공

컴볼트코리아(지사장 권오규 www.commvault.com/kr)는 스토리지 최적화 및 e디스커버리 아카이빙 기능 강화를 위해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이하 넷앱)와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넷앱은 컴볼트를 전략 제휴 파트너십 프로그램의 주요 파트너로 선정했다.

컴볼트 심파나 7.0 소프트웨어 스위트(CommVault Simpana 7.0)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인 컴볼트의 차세대 기술은 넷앱이 컴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있어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심파나 스위트는 넷앱 스토리지 솔루션과의 결합으로, 스토리지 효율성 향상과 아카이빙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함과 동시에 단일 플랫폼에서 아카이빙, 백업, 검색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컴볼트와 넷앱은 보다 향상된 아카이빙, 검색, 마이그레이션, 데이터 관리 등을 위해 양사의 솔루션을 통합했다. 이는 포괄적이고 유연한 아카이빙을 통해 운영 비용의 절감과 함께 보다 적은 인력을 활용하면서도 더욱 효율적인 정보 관리가 가능하게 한다.

컴볼트 코리아의 권오규 지사장은 “컴볼트의 심파나 소프트웨어와 넷앱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혁신적인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이번 제휴로 컴볼트는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스토리지 효율성과 유연성, 그리고 비용 효율성을 제공하게 되었으며, 데이터 보호 및 아카이빙을 위한 최적화된 스토리지를 제공함과 동시에 데이터 접근성과 가용성을 크게 향상시켰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