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알툴즈`, 100% 경품 지급 이벤트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 www.estsoft.com)가 “힘내라 대한민국”이란 주제로 알툴즈통합팩(기업용/행망용) 구매 고객 모두에게 최신 디지털 제품을 지급하고 알약(기업용)의 경우 90일의 추가 사용기간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시작한다..

알툴즈통합팩은 필수 소프트웨어인 알집, 알씨, 알FTP 등 주요 제품 7개를 한번에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알툴즈통합팩을 10유저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수량에 따라 디지털카메라, 노트북, PDP를 지급하고 추가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튜터(Office Tutor) 온라인 교육을 2개월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보안시장의 핫 이슈로 등장한 백신 소프트웨어인 알약(ALYac)을 구매하면 사용 기간을 90일 추가로 제공하여 라이선스 종료 후, 재 구매를 해야 하는 부담을 3개월까지 덜 수 있다.

알툴즈사업본부 정상원 본부장은 “경기 침체로 구매 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도 필수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는 필요할 것으로 생각된다"며 "최근 경기와 더불어 움츠러든 상황에서 알툴즈와 알약을 구입해 주신 기업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알툴즈 홈페이지(www.altools.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2009년 1월 16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