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코리아(대표 손영석 www.tikorea.co.kr)는 이미징 장비 제조업체가 새로운 것을 개발하거나 기존 제품을 소형화하고 휴대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며, 동시에 의사에게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결과를 제공하는 15개 이상의 전용 임베디드 프로세서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이 프로세서들은 초음파, CT, PET, MRI, 디지털 엑스레이, OCT, 그 외 최근 개발된 다양한 의료용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을 타깃으로 한다.
프로세서들은 TI의 전체 카탈로그 및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아날로그 제품들과 결합하여 완벽한 시그널 체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보다 빠르게 의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임베디드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는 업데이트된 소프트웨어와 알고리즘을 통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유연한 프로그래머블 디바이스이다.
TI의 확장 가능한 프로세서를 통해 이러한 새로운 알고리즘을 현장에서 기기에 보다 손쉽게 업로드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휴대형 및 미드레인지 초음파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디바이스 제품군인 TX7xx 고전압 펄서 및 스위치 제품군도 출시됐다. 제품군의 첫 번째 디바이스인 TX734는 4채널 고전압 펄서로서 보드 공간을 디스크리트 솔루션보다 50%까지 줄여주며, 액티브 댐핑 기능을 통해 펄스 대칭 및 2차 왜곡 성능을 향상시켜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