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Informatica 대표 강석균)는 전 세계의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품질 기술 전문가들을 위한 새로운 온라인 커뮤니티인 인포매티카 테크놀로지네트워크(Informatica Technology Network, Informatica TechNet)를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인포매티카 개발자 네트워크 (Informatica Developer Network)의 새로운 버전인 이번 인포매티카 테크놀로지 네트워크(이하 인포매티카 테크넷)는 회원들의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45,000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다.
이 커뮤니티에서는 회원 간의 상호 교류를 도모하는 포괄적이고 독립적인 포럼을 마련해 회원들간 데이터 통합 관련 지식과 업계 동향을 공유하고 트렌드를 주도하며 솔루션을 선보이거나 새로운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인포매티카 강석균 사장은 “인포매티카 테크넷을 통해 기업 내, 외부와 지역, 업종에 관계 없이 어디서나 존재하는 두뇌집단을 한데 모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는 기업 외부에 존재하는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며 궁극적으로는 업계와 고객들에게 진정한 의미의 이점으로 작용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회원 등록은 인포매티카 테크넷의 웹사이트(http://www.informatica.com/company/Pages/communities.aspx)에서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 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