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천정형 ‘온수복사패널’ 체험마케팅 실시

전기 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열원인 온수를 이용한 복사열 난방방식으로 고효율 에너지 절감 복사난방 시스템인 온수복사패널 출시를 기념해 체험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개월간 진행되며, 이 기간에 ‘온수복사패널’의 체험마케팅에 신청하여 선정되면 원하는 장소에 고품격 난방기를 무상으로 설치해 준다. 이번 고객 체험마케팅은 정밀하게 디자인된 천정형 온수복사패널을 통해 고효율의 열이 최대한 보전되는 온수난방방식으로 비용 절감 효과가 크다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 제품은 공기의 순환이 없는 복사열 난방방식으로 수분 증발로 인한 건조증이나 산소 소모, 먼지나 소음, 유해가스 등이 발생하지 않아 쾌적한 난방이 가능하다. 또한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최초 설치 후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천정에 설치하므로 공간 활용도가 좋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이 제품은 용접이 필요 없는 프레스 연결방식을 적용해 설치가 간편하며, 공간의 확장이 필요할 때 난방시스템 확장도 쉽게 할 수 있는 실용적인 난방기다” 라며 “이번 체험마케팅은 최고 품질의 새로운 개념의 난방기를 많은 사람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