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렉스마크(www.lexmark.co.kr)가 중소기업 대상으로 ‘180일간의 프린터 및 복합기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렉스마크의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는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에 처한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문서출력 비용 절감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 경쟁력 UP, 비용 Down’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컬러 프린터를 사용하고 싶어도 초기 구매 비용이 높아 구입이나 사용을 주저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주요 대상이며, 선정된 기업은 흑백 레이저프린터, 복합기는 물론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6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5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법인 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며, 12월 28일까지 렉스마크 홈페이지(www.lexmark.co.kr)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기업은 12월 31일 해당 기업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 무료 이벤트에 제공되는 제품은 신제품 흑백 레이저 프린터 E460dn, 컬러 레이저 프린터 ‘C780n’과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 ‘X342n’이다.
한국렉스마크의 정영학 대표는 “최근 경기 악화로 인해 수명이 다한 출력기기를 교체해야 함에도 비용 지출로 망설이는 중소기업들에게 사내 문서 출력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이번 체험 이벤트가 중소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기업들의 출력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