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은 시큐어웍스 이지월 V4.0과 시큐어웍스 V4.0 두 제품에 대해서 모두 국가정보원의 EAL3+등급 국내용 공통평가기준 (CC)인증을 획득, 공공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
금번 CC 인증을 통해 중견·중소기업 중심 시장에서 공공기관까지 시장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CC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는 시큐어웍스 이지월 V4.0 및 시큐어웍스 V4.0 제품이다.
이 두 제품은 방화벽 기반의 VPN 제품으로, 그 동안 쌓아온 SECUREWORKS 제품군의 개발 기술을 활용하여 만든 하드웨어 일체형 네트워크 보안 제품이다.
어울림정보기술은 올 한해 금융권 및 포털 사이트 등에 해킹사고가 잦아져 고기능 고성능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하반기 각 솔루션 영역별 전문화와 기존 고객에 대한 마케팅 활성화, 그리고 공공 부문 비즈니스 확대 등의 영업을 강화, 이번 CC인증 획득을 계기로 공공 및 금융 분야 매출 증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박동혁 어울림정보기술 대표는 “자사의 이번 CC인증 획득을 기반으로 현재 개발중인 신제품들에 대한 조기 인증 기반이 확보 되었으며, IPv6 지원, DDoS 방어 기능 등 고기능 고성능 제품 및 관련 기술 개발을 통하여 어울림정보기술의 저력과 발전하고 있는 모습을 계속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