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MP3 플레이어 2종 출시

필립스전자, MP3 플레이어 2종 출시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www.philips.co.kr)에서 현대인의 다양한 생활 패턴을 반영한 2종의 MP3 플레이어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MP3 플레이어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한 ‘필립스 고기어 럭스(GoGear Luxe, 모델명: SA2440BT)’와 배경화면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필립스 고기어 스파크(GoGear Spark, 모델명: SA2925)’ 등 2종이다.

필립스 고유의 음장기술인 풀사운드(FullSound) 기능을 기본 탑재하여 전문 오디오 수준의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할 뿐 아니라,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편의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두루 갖췄다.

또한, 제품 조작이 직관적이고 간단하여 사용설명서를 익히지 않아도 누구나 제품을 접하는 순간부터 손쉽게 다룰 수 있다.

‘필립스 고기어 럭스’는 블루투스 2.1을 채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블루투스 휴대전화와 연동하면, MP3 플레이어를 한번 눌러주는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휴대전화로 걸려 온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음악감상과 전화 통화 간의 전환이 자유로우며, MP3 플레이어 외부에 장착된 LCD 화면을 통해 발신자번호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크리스털 모양의 고급스런 외관이 돋보이는 ‘필립스 고기어 럭스’는 클립형으로 가방 끈이나 옷깃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액세서리를 착용한 것과 같은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귀의 곡면에 밀착하도록 만들어진 인체공학적 설계의 커널형 고급 이어폰을 기본 패키지로 제공한다.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 운동을 즐기는 젊은 층이나 자전거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직장인에게 적합하다. 4GB 용량을 제공하며, 가넷 레드, 아이시 실버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필립스 고기어 스파크’는 원하는 사진 파일로 제품의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 전원을 켜고 끌 때의 화면 이미지를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음악을 듣는 동안 다양한 이미지가 화면 전환을 하며 연속적으로 노출되는 슬라이드 쇼 기능도 지원한다.

정사각형 디자인의 초경량 제품으로, 하이그로시 코팅 처리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별도의 버튼 없이 화면 자체를 클릭하는 것으로 작동이 가능하다.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제품처럼 쉽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동시에, ‘누르는’ 느낌을 충분히 살린 손맛을 제공해 조작의 재미를 더한다.

필립스전자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필립스의 MP3 플레이어는 최고의 음질을 제공하는 풀사운드 기술을 기반으로,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출시하여 글로벌 MP3 플레이어 시장 2위를 점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필립스는 국내에도 풍부하고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여,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나갈 예정”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