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세븐몽키스커피(www.sevenmonkeys.co.kr)와 손 잡고 전국 세븐몽키스커피 매장에 무선 프린팅 체험존을 설치하고 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 출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HP는 세븐몽키스커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구청점 ▲교대점 ▲이대점 ▲압구정점 ▲남부터미널점등 5개 매장에 우선적으로 무선 프린팅 체험존을 설치 완료 했다. 이후 전국 30개 매장에 확대 적용해 갈 계획이다.
이번 세븐몽키스커피와의 파트너십은 한국HP에서2009년 새롭게 진행될 무선 프린팅 캠페인(Wireless Printing Campaign)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세븐몽키스커피 매장 내 무선 프린팅 체험존을 설치, 무선랜 기능이 기본으로 장착된 ▲HP 포토스마트 C4599 복합기와 ▲HP 포토스마트 C4580 잉크젯 복합기가 설치된다.
한국 HP는 컨슈머 잉크젯 제품군인 포토스마트 브랜드 제품의 2/3에 해당하는 제품에 기본으로 무선랜 기능을 장착, 1가구 2PC시대를 맞이하여 가정에서도 선 없이 자유롭게 출력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바 있다.
한국 HP는 이번 세브몽키스커피와의 공동작업을 통해 고객들의 접점에서 직접 고객들에게 HP 무선 프린팅을 체험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세븐몽키스커피는 매장 내에서 학생 또는 직장인 고객들이 필요한 문서 및 각종 자료 등을 즉석에서 쉽게 출력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한국 HP는 이번 세븐몽키스커피와의 파트너십 체결 기념으로 오는 1월 31일까지 HP 포토스마트 C4599 복합기와 HP 포토스마트C4580 복합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세븐몽키스커피 라떼 구매권 2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