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이템포, 타임네비게이터 GS 인증 획득

한국에이템포는 자사 백업 솔루션인 타임네비게이터(Time Navigator) 4.2버전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Good Software)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GS인증은 정부가 공공기관에서 좋은 소프트웨어 도입을 확산하기 위해 실시하는 인증제도로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소프트웨어 완성도를 평가해 일정 수준 이상의 기술력, 사용성, 신뢰성을 갖춘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 마크다.

한국에이템포에 따르면 이번 GS 인증은 에이템포의 현지화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타임네비게이터의 한글제품 발표에 이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한국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이다.

한국에이템포의 박희범 이사는“공공시장에서좋은평가를받아온타임네비게이터가지난 10월 한글화를 완료한데 이어 이번에 GS인증까지 획득함으로써 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이 보다 높아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에이템포는 지난달에 시작된 올 회계년도에 타임네비게이터의 GS인증과 한글화를 기반으로 매출 2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소승호 사장은 “한국에이템포는 지난 회계년도에 금융권 특히 증권사에 많은 제품을 공급했다”며 “이번 타임네비게이터의 GS인증과 한글제품 발표를 계기로 공공기관을 집중 공략할 경우 올 회계년도 매출 2배 성장은 무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