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대표 김태섭, 채종원)가 오는 22일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급 PMP ‘아이스테이션 T5’에 대한 예약판매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지털큐브는 T5 예약 구매 고객에게 5만원 상단의 추가 배터리와 무상A/S 기간 1년 연장(기존 1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i-station.co.kr)에서 T5의 인트로 동영상, 월 페이퍼, 배경화면 등을 자신의 블로그에 퍼가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45만원 상당의 T5 낸드 타입 DMB(8G)를 제공할 예정이다.
T5 예약구매는 자사 브랜드 홈페이지인 아이스테이션(www.i-station.co.kr)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할 수 있다.
‘아이스테이션 T5’는 PMP업계 1위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온 디지털큐브가 1년여에 걸쳐 심혈을 기울인 차세대 PMP제품으로, 지난 10월말 아이스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서 처음 비주얼을 공개한 이후, 홈페이지는 물론 PMP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뜨거운 호응을 꾸준히 얻고 있다.
‘아이스테이션 T5’는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안정성과 휴대성이 뛰어난 플래시 메모리와 고용량(30G/60G)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하드 타입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Wi-Fi 및 DMB의 유무에 따라 아카데미 모델과 DMB모델로 구분된다.
‘아이스테이션 T5’는 PMP 업계 최초로 사용자 중심의 3D기반 GUI(그래픽유저인터페이스)를 구현하기 위해 차세대 CPU인 오맵2를 탑재했다. 영화, 드라마에서부터 인터넷 강의까지 다양한 동영상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는 최적화된 사용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3D그래픽 가속 코어를 통해서 끊김 현상 없이 자연스럽고 빠른 3D를 구현한다.
사용자 마음대로 조작이 가능한 친숙한 3D GUI는 색다른 비주얼과 재미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스무스 스크롤링 시스템(Smooth Scrolling System: 부드럽게 상하좌우로 이동하는 방식)을 통해 메모장이나 종이를 만지는 듯한 부드럽고 경쾌한 조작이 가능하다.
낸드 플래시 아카데미모델 8G/16G가 각각 398,000원/448,000원이며, DMB모델 8G/16G가 각각 448,000원/498,000원이다. HDD형 모델은 DMB기능이 빠진 아카데미 전용모델로서 30G/60G 가 각각 498,000원/548,000원이다. T5 NAVI모델과 T5 3G(HSDPA내장) 모델은 차후 출시할 계획이다.
디지털큐브의 채종원 대표이사는 “아이스테이션 T5 출시 일정이 예정보다 지연됐음에도 불구하고 기대와 애정을 갖고 기다려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T5는 텔슨과의 합병 이후 야심 차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품질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자신하고 있기 때문에 출시 이후에는 고객 만족도를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는 고객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해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