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사운드를 모든 방향으로 고르게 전달하는 ‘Z-5 전방향 스테레오 PC스피커(Logitech Z-5 Omnidirectional Stereo Speakers)’를 출시했다.
‘Z-5’ 전방향 스테레오 스피커는 한 방향으로만 음질이 전달되는 기존 PC스피커와 달리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모든 방향으로 고르게 전달해 사용자들이 스피커의 어느 곳에 위치하든 상관없이 넓은 감상위치(Sweet Spot)를 제공한다.
기존 PC스피커의 한계를 뛰어넘은 고성능 제품으로, 고급 홈시어터에만 사용된 ‘포워드 및 백워드 파이어링 드라이버(Forward & Backward firing drivers)’기술을 적용한 것이 강점이다.
때문에 컴퓨터를 이용해 좋아하는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할 때 방안 어느 곳에서나 잡음 없이 깨끗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똑같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떤 방향이든 일정한 음향을 전달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자주 이동하며 음악을 즐기는 이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로지텍코리아 서수경 지사장은 “PC를 이용해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하는 이들이 늘면서 PC스피커의 음질로 인해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며, “하지만, 로지텍의 전방향 스피커 ‘Z-5’는 좋아하는 음악과 영화를 방 어느 곳에서나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