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남용 www.lge.co.kr)가 신학기와 졸업 입학 시즌을 앞둔 겨울방학 성수기를 맞아 대규모 PC판촉 행사를 펼친다.
LG전자는 22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2009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 노트북과 데스크톱PC, 모니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캠페인 슬로건을 ‘질러라, 너만의 스타일’로 정하고 이 기간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은품은 단순히 구색을 맞추기 위한 제품이 아니라 고객에게 필요하고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선정했다.
특히, 2009개의 경품이 걸린 ‘위시 리스트’ 이벤트는 노트북의 주 소비계층인 젊은 남녀 대학생들이 가장 원하는 자동차(BMW 미니쿠퍼), 유럽여행상품권, 스쿠터, DSLR 카메라, 콘솔게임, 휴대용 게임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경품 이벤트를 넘어 소비자가 실제로 갖고 싶고, 원하는 것을 LG 엑스노트가 이루어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LG전자 DDM(Digital Display&Media)마케팅팀장 이우경 상무는 “겨울 방학을 시작한 학생층과 새해를 맞이해 자기계발을 구상하는 직장인에게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