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대표 이혁병, www.adtcaps.co.kr)’는 지난 19일, 2008년 입사한 신입사원 62명과 임원진이 함께 하는 ‘리버스-멘토링’ 송년 이벤트를 개최했다.
리버스-멘토링(Reverse-Mentoring)이란 경영진이 일반 사원들로부터 최신 트렌드와 아이디어, 젊은 감각을 전수받는 것.
이 날 ADT캡스의 임원진과 신입사원은 하나의 팀으로 구성돼, 뮤지컬 ‘싱글즈’를 함께 관람하고, 이 후 임원진이 신입사원들로부터 그들의 관심사와 최신의 트렌드 등을 전수받기 위한 대화의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회사 및 개인의 비전을 소망카드에 적어 조별로 함께 공유하고, 신입사원들이 첫 직장생활을 하면서 느끼는 애로점을 공개함으로써, 서로에 대해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ADT캡스 CEO 이혁병 회장을 비롯, 임원진 17명이 산타 복장으로 만찬 장소에 등장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누어 주는 등 사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선보였다.
ADT캡스의 이혁병 대표는 “리버스-멘토링을 통해 임원진이 적극적으로 직원들과 소통함으로써 젊은 열정과 감각을 익히고, 고객과의 접점에서 느끼는 애로점 등에 대해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간의 다양한 소통 활동을 전개하여, 보다 넓은 시각으로 내년에도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