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가 미니노트북 N10Jc의 출시를 기념하여 메모리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수스는 N10Jc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GB 메모리를 2GB로 업그레이드 해줄 예정이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최강 미니 노트북인 N10Jc의 한 층 더 강력한 성능을 체험 할 수 있다.
윈도우 XP를 탑재하여 더욱 가볍고 사용하기 편리해진 N10Jc는 미니 노트북 N10J의 후속 모델로 10.2인치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와 지포스 9300GS GPU (256MB 그래픽 전용 메모리 포함), 6셀 배터리, SATA 타입의 대용량 160GB하드디스크, 인텔 아톰 N270 CPU 그리고 HDMI 출력단자 등이 특징이다.
아수스 N10Jc가 탑재한 LED 백라이트 LCD는 수은이 제거된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며, LED 백라이트를 통해 발열 및 전력 소모를 획기적으로 낮추어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타 LCD보다 수명이 길고 색 재현율이 높아 실제와 비슷한 색상을 구현하여 영화, 게임 등을 보다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56MB 그래픽 전용 메모리가 포함된 지포스 9300GS GPU와 인텔 GMA950 GPU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아수스 N10Jc는 하이브리드 그래픽 시스템으로 넷북이나 일반 노트북 대비 CPU의 부담을 최소화하여 간편하게 HD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HDMI 포트까지 제공하고 있어 고화질의 TV등과 같은 대형 스크린과N10Jc를 연결하여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아수스 N10Jc는 6셀 배터리와 인텔 아톰 CPU 그리고 아수스의 전원 관리 기술인 Power 4 Gear Extreme 으로 외부에서도 별도의 전원 연결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SATA 타입의 대용량 160GB 하드디스크를 탑재하고 있어 대용량의 데이터, 풀 HD 영상도 안전하게 보관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