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새해맞이 즉석카메라 사은 이벤트

한국후지필름(대표 유창호, www.fujifilm.co.kr)은 새해를 맞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instax)’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다이어리 북마크 증정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실시한다.

‘인스탁스(instax)’는 사진을 찍고 즉석에서 인화된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즉석 카메라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휴대가 편리한 감각적인 디자인에 힘입어 큰 인기를 몰고 있다. 지난 1999년 국내에 소개된 이래 작년 10월까지 누적판매량 80만대를 돌파해 불황에도 꾸준한 판매증가를 보이고 있다.

2월 14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을 통해 인스탁스 카메라를 구입하면 인스탁스 모양의 디자인으로 깜찍하게 특별 제작된 다이어리 책갈피를 받을 수 있다. 책갈피의 앞면은 신용카드 사이즈의 인스탁스 미니 필름 사진 수납이 가능하고 뒷면은 위클리 플래너를 끼워 주간 계획표로 사용할 수 있다. 위클리 플래너는 1년 분(52개) 이 동봉되어 있어 2009년 한해 동안 다이어리와 함께 휴대하며 활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의 최성종 마케팅 이사는 “후지필름 특유의 깊은 색감을 보여주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는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는 기능과 톡톡 튀는 신세대 감각의 디자인으로 불황에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다”고 밝히면서, ”이번에 새해를 맞아 인스탁스 카메라 구매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된 다이어리 북마크는 희소성있는 유용한 아이템임므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기회를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