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솔루션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노베이션 센터 개설

한국넷앱(www.netapp.com/kr, 대표이사 존 피트)은 넷앱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 ‘한국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NetApp Korea Innovation Center)’를 개설하고 국내 고객 지원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는 다양한 시나리오와 환경에 맞추어 데이터센터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필요한 애플리케이션과 넷앱 솔루션을 갖춘 스토리지 솔루션 센터이다.

고객들은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를 통해 비용부담없이 가상화, 중복제거(Deduplication), 씬 프로비저닝 등의 업계 선도적인 기술을 실제적인 데이터센터 환경에서 체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상화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무료로 자사의 데이터센터와 같은 구성하에서 VM웨어, 시트릭스, 마이크로소프트의 가상화 솔루션 기반에서의 통합 스토리지 기능을 각각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최적의 가상화솔루션과 통합 스토리지를 선택할 수 있는 중요한 테스트를 비용 부담없이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를 통해 시장이 요구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맞추어 넷앱 솔루션을 사용해 볼 수 있다. 서버 가상화, 스토리지 효율성, 백업 및 복구, D2D 백업, VTL 백업,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테스트, WORM, 데이터 암호화, DR, NAS 가상화 등 시나리오에 따른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넷앱 파트너 및 채널들은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를 고객이 원하는 시나리오에 맞추어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운용해볼 수 있는 테스트베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한국넷앱 존 피트 사장은, “국내 고객 지원 강화를 위해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맞추어 넷앱 솔루션의 획기적인 성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라며 “넷앱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시장에 넷앱 솔루션의 장점과 비용 절감 효과를 보다 쉽게 전달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