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 이하 WD코리아)는 한성SMB솔루션(대표 윤준식)를 새 총판으로 영입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WD는 SMB 및 리테일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자사의 네트워크 스토리지인 ‘쉐어 스페이스(ShareSpace)’로 소호 및 리테일 시장을 적극 공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WD 쉐어스페이스(WD ShareSpace)는 소규모 사무실과 홈 네트워크 환경에서 분산되어 있는 스토리지들의 중앙화된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네트워크 스토리지 시스템(NAS)으로 최대 4개의 HDD를 장착할 수 있는 4베이(bay) 스토리지 시스템, GigE 인터페이스로 최대 4TB의 용량을 제공하며 다중 RAID구성을 지원한다.
한성SMB솔루션은 WD코리아의 네트워크 스토리지 국내 유통을 담당하게 되며, 웨스턴 디지털 코리아는 매년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범용 네트워크 스토리지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한성SMB솔루션은 엔트리 레벨에서 미드레인지급까지 국내외 유명 NAS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SOHO 및 SMB시장에서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WD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군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총판 계약 후 한성 SMB 솔루션은 쉐어 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1월 20일 오픈해 대대적인 사은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2TB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세계적인 PC 명품 스피커 알텍랜싱의 포터블 스피커 XT2 모델을, 4TB 구매자에게는 외장하드 드라이브 ‘WD 마이패스포트 이센셜’ 250GB를 2월 말까지 전 구매 고객에게 지급하기로 했다. 사은품 신청은 쉐어 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인 ‘www.ShareSpace.co.kr’ 에서 간단한 고객정보와 제품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월말에 일괄 배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