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이메일·컨텐트 아카이빙 솔루션 최신 버전 발표

시만텍, 이메일·컨텐트 아카이빙 솔루션 최신 버전 발표

시만텍코리아(대표 변진석 www.symantec.co.kr)는 이메일 및 컨텐트 아카이빙 솔루션인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볼트(Symantec Enterprise Vault)’의 최신 버전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볼트 8.0’을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볼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발표된 이 제품은 최상의 유연함과 통제성을 제공하는 지능형 아카이빙 솔루션으로 이메일, 파일 서버, 쉐어포인트 컨텐트와 같은 비구조적 정보의 저장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

시만텍은 엔터프라이즈 볼트 8.0을 통해 유연하면서도 혁신적인 아카이빙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이 포괄적인 아카이빙 전략을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대폭 향상된 스토리지 최적화, 사용 편리성, e-디스커버리 기능을 제공하며 업계 선두의 아카이빙 기술을 통해 비구조적 정보의 저장 비용을 최대 60%까지 절감시킨다.

시장 조사 기업인 엔터프라이즈 스트레터지 그룹(Enterprise Strategy Group)에 따르면, 기업들은 컴플라이언스, 효율적인 e-디스커버리, 스토리지 비용 절감과 같은 아카이빙의 여러 혜택에 대해 인지하고 있으며 이제 ‘아카이빙을 도입할 것인가’가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컨텐트 보존을 위해 어떤 솔루션을 도입할 것인가’를 결정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시만텍코리아 제품 기술 본부 강일선 상무는 “시만텍은 1 만여 고객을 통해 기업의 이메일 관리, 파일 시스템, 인스턴트 메시지, 쉐어포인트와 같은 다양한 정보의 저장, 관리, 디스커버리와 관련된 당면 과제를 파악할 수 있었다”면서 “새로 출시되는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볼트 8.0를 통해 고객은 비구조적 정보에 대해 단일 인스턴트 스토리지를 구현하고 스토리지 및 디스커버리 비용을 현저히 절감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