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www.transcend.co.kr)는 23일 우아하고 맵시있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2.5인치 휴대용 하드디스크인 StoreJet 25F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길이 113.8mm, 가로 80.9mm의 크기에 15.9mm밖에 안되는 얇은 두께의 StoreJet 25F 제품은 비즈니스 여행자들과 우아하게 데이터를 휴대하고 다니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대용량의 저장공간이 디자이너의 정성이 깃든 광택나는 다이아몬드 패턴과 반짝이는 메탈 마감처리와 어우러지는 StoreJet 25F는 기술과 스타일이 진정으로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보여준다.
미끄럼방지를 위한 하단의 고무처리는 책상이나 컴퓨터 케이스에 놓였을 때의 안정성을 크게 높여준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500GB의 대용량 저장공간을 확보하여 사용자들은 중요한 파일이나 데이터를 쉽게 전송하고 저장, 공유할 수 있다.
최신 데스크탑이나 노트북과의 최대한의 호환성을 보장하기 위해 StoreJet 25F는 고속 USB2.0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여 초당 480MB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에 더해 진정한 “플러그앤플레이”의 장점도 누릴 수 있게 하였다. 여기에 StoreJet 25F는 대단히 유용한 StoreJet elite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내장하여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추적할 수 없는 인터넷 브라우징이 가능한 모바일 즐겨찾기기능, 보안 압축파일 암호화, 모바일 이메일, 스케줄링이나 보안, 파일 압축 기능의 온라인 업데이트와 지능형 백업기능 등의 막강한 기능을 제공한다.
트랜센드의 StoreJet 25F는 윈도 2000/XP/비스타, 맥, 리눅스 등 현재 사용되는 모든 종류의 운영체계를 지원한다. 500GB 용량의 스타일리시한 StoreJet 25F는 최고의 우아한 휴대용 데이터 저장장치로 사용자들의 환영을 받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