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원더풀 유어 라이프 페스티벌’ 개최

도시바코리아, ‘원더풀 유어 라이프 페스티벌’ 개최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2009년 새해를 맞이해 ‘희망 살리기’ 3색 테마 이벤트의 일환으로 ‘도시바가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원더풀 유어 라이프 페스티벌’을 2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더풀 유어 라이프 페스티벌’은 ‘인조이/컬러/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 등 3가지 이색적인 테마로 기획됐으며, 각각 즐거운 인생, 아름다운 인생, 성공적인 인생 등 3가지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도시바코리아는 이번 행사가 최근 발표된 드라마틱 미장센이 강조된 페미닌 노트북 ‘로맨틱라인’ 구매 고객에 걸 맞는 럭셔리 에디션 이벤트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특히 ‘컬러 유어 라이프’ 테마는, 제품 구매 고객들이 세계적인 명품 향수 살바토레 페레가모의 ‘토스칸 소울(Tuscan Soul)’과 ‘에프 포 페시네이팅(F for fascinating)’ 중 원하는 모델을 택일해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명품 증정 이벤트라 전했다.

‘인조이 유어 라이프’ 테마는 향수 외에도 고품격의 ‘노트북 파우치’도 함께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만족감을 최대한 높였다고 덧붙였다.

세 가지의 이벤트 중 ‘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 테마는 구입 제품별로 ‘아이리버 PMP’와 노트북 백팩 및 마우스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한다.

도시바코리아 마케팅팀 김규진 부장은 “이번 ‘원더풀 유어 라이프 페스티벌’은 도시바의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된 빅 이벤트”라며 “3가지 특별한 테마로 이뤄진 이번 페스티벌은 고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는 등 도시바만의 차별함를 보여주는 이벤트”라고 강조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