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기업들이 자신들의 성과를 극대화하고 IT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소프트웨어 스위트 ‘SAP 비즈니스 스위트 7(SAP Business Suite 7)’을 발표했다.
SAP 비즈니스 스위트는 확장 패키지(Enhancement Package)를 통해 간편한 업그레이드는 물론 고객들의 IT 비용 절감을 돕고, ‘SAP 비즈니스 오브젝트(SAP® BusinessObjects)’ 포트폴리오의 선택적 분석 기능으로 강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산업 전반의 베스트 프랙티스와 서비스지향 아키텍처(SOA)에 대한 모듈화된 배치를 통해 프로세스 역량을 총체적으로 강화시켜준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새로운 SAP 비즈니스 스위트를 통해 고객들은 변화에 보다 신속히 대처하고 자신들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솔루션만을 선택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됐다”라며, “다양한 산업군을 망라하는 총체적인 프로세스와 단일 통합 스위트에 기본 기능으로 탑재된 분석 기능들을 통해 고객을 위해 소프트웨어 품질과 속도를 향상시키고 비용효과와 사용자 친화적 측면을 모두 개선시킨다는 SAP의 의지를 보여주는 새로운 산업표준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