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유학, 호주 유학·이민박람회 개최

인크루트유학(uhak.incruit.com)은 유학 오픈마켓인 유학앤(www.uhakn.com) 및 호주전문 유학업체인 유학스테이션(www.uhakstation.com)과 함께 29일 중구 충무아트홀에서 ‘호주 유학·이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42개의 호주 현지 명문 영어학교들과 영주권 취득에 유리한 학과를 보유한 명문대학 관계자들과 일대일 상담을 지원하고 워킹홀리데이 비자 발급 및 영주권 취득 방안, 이민 수속 등에 이르기까지 호주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통역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현지인과 직접적인 대화가 가능하므로 참가자들이 직접 자신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또, △이민 법무사와 함께하는 이민세미나 △조기유학 학교 담당자가 진행하는 조기 유학세미나 △대학관계자가 진행하는 대학세미나 등 세부 세미나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호주 유학·이민박람회’ 공식 행사 사이트(uhakfair.incruit.com)에서 사전 접수를 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 등록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접수를 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주어학연수 12주(1명), 필리핀 어학연수 8주(학비·기숙사비)(3명), 편도항공권(1명), 최신노트북(2명), 전자사전(5명), 고급 여행가방(5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당일 현장 등록자에게는 무료 항공권 제공은 물론, 무료 픽업, 숙소 알선, 휴대폰 개통 등이 지원된다.

서동규기자 dkseo@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