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코리아는 19일 ‘세상 속 더 많은 사람들이 고 위드 비자(go with Visa)’라는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광고 캠페인에 사용된 단어 ‘go’는 행동·도전·희망 등을 상징하며 국내에서는 ‘고 매니페스토(go manifesto)’라는 TV 광고로 첫선을 보인다.
이번 광고 컨셉트는 세계 각지를 여행하면서 야외 활동이나 쇼핑 등을 다채롭게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표현될 예정이라고 비자 측은 설명했다. 한국 광고의 내레이션은 인기 가수이자 라디오 진행자인 이문세가 맡았다.
비자는 이달부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비자의 기업철학이 담겨진 ‘go’ 메시지를 전세계로 전파해 더 많은 사람들이 도전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격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비자코리아는 4월 14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www.gowithvisa.co.kr)를 비롯해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와 연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컨셉트와 연계해 진행하는 온라인 행사에 참여하려면 ‘당신의 go는 무엇인가요?’라는 코너를 클릭해 ‘go’를 소재로 글이나 사진을 통해서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총 2명), 2등에게는 고급 샘소나이트 여행용 가방(총 5명), 3등에게는 영화 티켓(총 150명)을 제공한다.
서동규기자 dkseo@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