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IT기업] 통신네트워크-파이어타이드코리아

[다국적 IT기업] 통신네트워크-파이어타이드코리아

 파이어타이드코리아(대표 조태진 www.firetide.com)는 업계 최초의 무선랜(802.11n 표준) 다중입출력(MIMO) 메시 솔루션을 통해 유비쿼터스 인프라를 공급하고 있다.

기존 전송 속도(54Mbps)의 약 6배가 넘는 300∼400Mbps급의 광대역 백홀(Backhaul) 서비스 구현이 가능하다.

 빌딩이나 가로수로 둘러싸여 있는 도심환경에서 유비쿼터스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적합한 도심형 무선네트워크 솔루션이다.

 지난 2006년 한국지사를 설립한 이후 서울시 u청계천, 부산시 u해운대 등을 시작으로 제주도 USN 사업, 강릉시, 공주시 u시티 사업을 진행했다. 지난해에도 서울시 서울숲 프리존 사업, 부산시 22개 지역 무선망 구축 사업, 경남 도청 유비쿼터스 존 구축 사업, 통영시청 및 고성군청 유비쿼터스 존 구축 사업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면서도 특수한 환경에서 무선 인프라 구축을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성남시 율동공원의 u파크 사업까지 수주 완료하면서 국내의 다양한 u시티 구축사례를 확보했다.

 또 영상 솔루션 일체형 시스템 ‘IVS100’은 최근 사회안전망의 필수 솔루션인 영상 CCTV 카메라와 메시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결합한 제품이다. 옥외환경에서 무선 CCTV를 구축하기 쉽고 가로등 등에 부축하기 좋도록 도시 미관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채택했다. 특히 300Mbps급의 전송대역폭과 10홉 이상의 멀티홉 지원은 광케이블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장거리 및 광대역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