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은 수입차 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선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주요 수입차 업체들이 어린이날을 겨냥한 행사와 경품을 준비하는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성수기를 맞는 자동차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인피니티는 이달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인피니티 시승 및 호텔 숙식권을 포함해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인피니티와 즐거운 하루(One Fine Day with Infiniti)’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8가족(4인 기준)은 인피니티 차량을 시승하면서 남해 힐튼 스위트룸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BMW그룹코리아는 오는 8일까지 BMW와 미니(MINI) 라이프스타일 키즈 용품의 20%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제품 중 인기품목인 오리지널 키즈 모빌리티는 실제 BMW 또는 미니 차량과 흡사하게 제작된 M6와 3시리즈 컨버터블, 미니 컨버터블의 전동카 그리고 베이비 레이서, 키즈 바이크 등 다양한 모델이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는 9일까지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선물을 주고 어린이용 제품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에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센터나 익스프레스 서비스 1곳 등을 자녀와 함께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700명에게 회사 로고가 새겨진 곰인형을 받을 수 있다. 키즈 바이크와 패달카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다.
한불모터스는 10일까지 푸조 포토갤러리사이트(www.peugeot-gallery.com) 에서 ‘308SW 가족사진 콘테스트-티티팡팡(TiTi PangPang) 최고의 가족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사연과 함께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최고의 사진과 사연을 올려준 한 가족에게는 푸조 308SW HDi 2박3일 시승권, 조선호텔 식사권, 공연 초대권 등의 상품이 주어진다.
이밖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환경재단과 함께 오는 11일까지 전국 9개 초등학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제 12회 렉서스 환경학교’ 진행한다. 전국 9개 지역의 해당 딜러가 함께 참여하는 ‘렉서스 환경학교’는 4학년부터 6학년까지 각 학년별 눈높이에 맞춘 이론 수업과 체험 학습을 병행해 다양하고 폭 넓은 환경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