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여름 정기세일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디지털프라자 여름 정기세일’ 행사를 모델들이 다양한 전자제품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디지털프라자 여름 정기세일’ 행사를 모델들이 다양한 전자제품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가 봄에 이어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21일까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디지털프자라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봄 정기세일 이후 두 번째로 전국 디지털프라자에서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전자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한정판매되는 소형가전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는 행사기간 동안 디지털프라자를 방문만 해도 영화·동영상 무료 다운로드, 무료 사진인화권, 애니카랜드 무상점검권, 가족사진 촬영권 등 실생활에 필요한 절약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달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방문객 가운데 총 500명에게 국민관광 상품권, 천생홍삼골드, 한과세트 등 경품의 행운까지 제공한다. 전국 디지털프라자 50여만명의 우수고객에게는 특별 할인쿠폰과 롯데시네마 할인권, 메가박스 특별우대권, 남성정장 할인권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행사기간 내 헌 태극기를 가지고 오면 새 태극기로 바꿔주고 100만원 이상 구입한 국가유공자에게는 특별한 구매 사은품이 주어진다.

김동석기자 dskim@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