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생에너지/전지산업전] 림 오스트레일리아

[신재생에너지/전지산업전] 림 오스트레일리아

 1936년 설립된 림 오스트레일리아는(Rheem Australia Pty Ltd)는 신재생 에너지를 필두로 다양한 열원의 제품을 생산하는 온수기 전문회사다. 70년이 넘는 경험과 기술력을 갖춘 림 오스트레일리아의 전기·가스·태양열 및 산업용(대용량) 온수시스템·히트펌프 등 국제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열원의 제품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림 오스트레일리아의 태양열 제품은 이중탱크 구조와 뛰어난 품질로 세계 최고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고품질 법랑탱크로 제작된 저장식 온수기는 최고의 품질과 수명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에버하트 일체형 태양열 온수기는 축열탱크와 태양열 집열기가 일체형으로 구성되며, 집열판과 축열탱크 내부에 설치된 열교환기를 통해 고온의 물을 생산하는 시스템이다. 전 세계 특허를 갖고 있는 열교환기를 채택, 효율이 높고 인체에 해가 없는 열매체(하트가드)를 사용했다.

 명품으로 통하는 전기온수기는 어떤 수질에서나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에버유리형의 법랑 코팅 기술력으로 내통품질 보증기간을 무상 5년으로 확대했다. 내구성이 강하고 안전하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지속적인 단열효과를 자랑하는 폴리우레탄 직발포 기술로 완벽한 보온 성능을 자랑하며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저전류 특수 인코로이 히터와 온수기의 내통을 보호하는 마그네슘 양극봉을 사용해 항상 깨끗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온수기 분야에서 7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림 오스트레일리아의 탱크는 탁월한 법랑 코팅 기술력과 얇지만 뛰어난 단열효과를 보이는 R-Foam을 장착한 단열재 등을 사용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 세계 8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창선기자 yu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