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대작 게임] 모바일 게임-넥슨모바일 `메이플스토리:해적편

[여름 대작 게임] 모바일 게임-넥슨모바일 `메이플스토리:해적편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 www.nexonmobile.com)은 여름 시장 공략을 위해 자사 최대 히트작인 모바일 액션 RPG ‘메이플스토리:해적편’의 체험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7월 초 공개된 ‘메이플스토리:해적편 체험판’은 정보이용료가 무료(데이터 통화료 별도)이며 플레이 진행은 레벨 12까지 가능하다. 국내 이동통신 사용자라면 이용할 수 있다. 평소 모바일 메이플스토리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무료로 최신 메이플스토리 해적편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체험판을 다운받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있으니 눈여겨 보면 좋다. 먼저, 8월16일까지 체험판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푸켓여행 상품권, 워터테마파크 이용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여름 상품이 제공된다. 해외 여행을 노리는 메이플스토리 사용자라면 이번 이벤트를 노려볼 만하다.

원작 메이플스토리 신규 클래스 ‘아란’과 함께하는 공동 이벤트도 있다. 8월9일까지 ‘해적과 아란을 만나면 선물이 쏟아진다’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공동 이벤트는 체험판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게임기, PMP, MP3플레이어, 해적 수제 피규어, 아란 스폐셜 포스터, 메이플스토리 6주년 다이어리, 넥슨캐시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해당 기간 동안 정식 버전을 다운받은 고객에게는 최신 휴대폰, MP3플레이어, 해적 캐릭터 상품이 주어진다. 4월 말 출시된 ‘메이플스토리:해적편’은 출시 이후 각 이동통신사 인기 순위 상위권을 석권하며 온라인 원작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누적 다운로드 70만을 넘기며 시리즈 전체 다운로드도 870만에 이르고 있다. 이 게임은 원작 온라인 게임의 그래픽과 타격감을 최대한 살리면서 모바일만의 독창적인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아이템의 착용 여부에 따라 캐릭터 코스튬이 변화는 그래픽 시스템이 돋보인다. 개발 초기 단계부터 원작 개발팀과 협업을 통해 기획되어 게임의 완성도가 향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