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케이블] ‘슈퍼리치 미스터 프라이데이’](https://img.etnews.com/photonews/0909/090914051044_384528481_b.jpg)
‘슈퍼리치 미스터 프라이데이’
☆채널에스 18일 오후 11시
단 하루, 부유층 남성이 서민의 삶을 체험하는 것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슈퍼리치 미스터 프라이데이’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IPTV 여성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채널에스’에서 방영된다.
주인공인 캐나다 톱 남성 모델인 데릭 프라이데이는 부족할 것 없이 자란 캐나다 상류 계층이다. 재력가 집안에서 태어나 세 살 때부터 발레를 배우고 뛰어난 성적으로 유명 예술학교에 들어갔다가 모델로 캐스팅돼 활동하는 그가 평범한 사람들의 고달픈 일에 도전한다.
춤추는 것과 최고급 스파에 가는 것만 즐기며 살던 그에게 어느 날 자선가인 어머니가 선언한다. ‘일주일에 단 하루라도 일을 하지 않으면 용돈은 없다!’ 프라이데이는 이제 매주 금요일 그의 어머니가 지정한 누군가와 그의 삶을 바꾸게 된다. 프라이데이는 힘든 일과 일상에 지친 사람을 대신해 일을 하고, 그 사람은 프라이데이 대신 하루 동안 상류 계층의 휴가를 얻는다. 제1화에서 프라이데이는 리 파커라는 파충류 사육사를 대신해 뱀에게 먹이를 주는 일을 하게 된다. 생전 처음 해보는 일이지만 열심히 노력하는 프라이데이의 모습을 ‘슈퍼리치 미스터 프라이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훈기자 exist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