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온라인게임 소개

[신작게임]온라인게임 소개

 KTH(대표 서정수)는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십이지천2’에 초보자 서버를 열었다.

 초보자 서버는 말 그대로 처음 십이지천2를 접하는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용자들은 초보자 서버에서 일반 서버보다 2-3배 높은 경험치 혜택의 빠른 성장 속도로 145레벨(33갑)까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 캐릭터 당 최대 약 1300시간 동안 서버 이용이 가능하며,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를 일반 서버로 옮겨 146레벨(1경)부터 가능한 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십이지천2 초보자 서버의 홍보대사로 유명 레이싱 모델 ‘육지혜’를 선발, 쉽고 친절한 설명을 담은 ‘초보자 서버 가이드 영상’도 마련했다.

 초보자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내달 17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만드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술행낭’, ‘지각수’ 등의 게임 아이템을 무료 제공하며, 홈페이지의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 ‘십이지천2 키보드 덮개’ 등을 주는 경품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KTH 측은 “게임을 처음 접해보거나 게임 접근도가 어려웠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시도했다”며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끼리 초보 서버만의 경험치 혜택으로 캐릭터를 육성하는 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