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TV] 추석특집 프로그램3

[볼만한 TV] 추석특집 프로그램3

 ◆‘추석특집 아이돌 BIG SHOW’

 (SBS 3일 오후 11시 10분∼오후 12시 20분)

 추석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 가족 친지들을 위해 지상파 방송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 중 아이돌 그룹 특집이 눈에 띈다. SBS는 가요계에 아이돌 그룹 돌풍을 몰고 온 주인공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다. 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추석특집 아이돌 BIG SHOW’는 G-드래곤, 소녀시대, 2NE1, 카라, 샤이니, 이승기, 포미닛(4minute), 2AM, 애프터 스쿨 등이 출연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조인트 무대 등을 선보인다.

 이 방송에서 애프터 스쿨은 섹시 팝 댄스 그룹 푸시캣 돌스로 변신한다. 애프터 스쿨은 푸시캣 돌스의 히트곡 ‘버튼스(Buttons)’를 재현하며 숨 막히는 섹시 댄스와 의자 퍼포먼스 등을 통해 섹시미의 절정을 선보인다. 특히 유이는 리더 가희와 함께 더 짜릿한 섹시 댄스를 선보인다.

 소녀시대는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를 재현한다. 2007년에 데뷔해 지금은 가요계 정상에 선 걸 그룹 소녀시대가 2년 만에 데뷔곡을 선보이는 무대여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이 프로그램에선 소녀시대의 안무 연습 장면이 공개된다. 안무 연습실에서의 편안한 모습을 담은 소녀시대의 스페셜 연습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지’ 열풍을 불러일으킨 소녀시대는 방송에서 깜찍한 바니 걸스로 변신한다.

  한정훈기자 exist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