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리조트 반값회원권?

골프, 리조트 반값회원권?

회원권 하나로 골프, 스키, 요트까지 원하는 레저활동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상품’ 바람이 골프 회원권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최근 업체들마다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는 복합 회원권은 다양한 레저 혜택과 계열사간 서비스 연계로 저마다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고 있다. 하지만 여러 가지 혜택이 모두 주어진다고 해서 좋은 상품인 것은 아니다. 내게 필요한 혜택이 무엇인지 소비자들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회원권을 고르는 안목이 필요하다.

금호리조트㈜는 국내 리조트 업계 최초로 골프, 콘도, 스파, 요트, 스키 등을 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클래스 창립회원을 모집 중이다.

프리미엄 클래스 회원이 되면 금호리조트가 운영하고 있는 설악리조트, 충무마리나리조트, 제주리조트, 화순 아쿠아나, 아산스파비스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고 특히 골프 주중 이용에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이들 회원에게는 개인 2000만원, 가족 3300만원으로 기존 주중 회원권의 절반 이하 가격으로 다양한 부가 혜택이 따라온다.

수도권을 비롯한 여러 지역의 타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수도권 골프장 6곳을 주중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남권 4곳과 제주권 6곳의 이용이 가능하고 향후 제휴 골프장도 더 추가될 예정이다. 골프 외에 설악, 제주, 충무, 화순의 테마형 리조트를 비롯해 청평, 강촌, 횡성 등 수도권 근거리 제휴 체인과 스키장 체인 및 관광 명소형 리조트도 제휴해 회원가로 이용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스키, 요트, 해양스포츠 등 레포츠 분야에서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카드도 5매까지 발급하고 있다.

프리미엄 클래스의 가입기간은 5년으로 반환을 요청하면 보증금이 전액 반환되고 연장을 원할 경우 동일한 조건으로 연장도 가능하다. 입회 보증금의 안전한 반환 보장을 위해서 가족형은 제주금호리조트, 개인형은 화순 금호리조트의 정식 지분을 제공하며 금호아시아나 그룹계열 금호리조트에서 보증 한다.

이외에도 금호아시아나그룹사 혜택으로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10% 할인과 금호렌트카를 40% 할인해서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 제휴골프장에서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 금호리조트 프리미엄 클래스 회원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금호리조트(주)는 창립회원(선착순 300구좌) 마감 후 2차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며 창립가입 문의는 (02)543-1177으로 하거나 http://www.kumhogolfresort.co.kr에서 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온라인뉴스팀 / content@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