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stry Review] 주요기업-에이쓰리시큐리티

[Industry Review] 주요기업-에이쓰리시큐리티

 에이쓰리시큐리티(대표 한재호 www.a3security.com)는 지난 1999년 국내 최초의 정보보호컨설팅 업체로 시작, 꾸준히 정보보호 컨설팅 전문 업체로 한길을 가고 있다.

 이 회사는 통신사·금융권을 중심으로 오랜 세월 쌓아온 모의해킹·취약점 점검 서비스 등에 대한 뛰어난 정보보호컨설팅 구축 노하우와 실력을 자랑한다. 또 이와 연계해 관련 툴, 시스템 등을 개발했는데 지난해 개인정보영향평가 시스템 등 위험관리 솔루션 ‘알파인더(RFinder)’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런 솔루션의 기능을 통합, 고도화해 에이쓰리시큐리티는 올해 전사적 통합보안 시스템 ‘알파인더 ESP’를 출시했다. 알파인더 시리즈는 국내 주요 기업들의 정보보호 핵심시스템으로 공급된 데 이어 지난 6월 설립된 일본 지사 및 파트너사를 위해 해외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 회사는 컨설팅 사업의 특성상 기업 운영에 인력이 중심이 되다 보니 직원들의 마인드가 회사 서비스 품질에 가장 중요한 요인이 된다며 직원들의 이런 열정을 육성시키도록 지속적으로 지원, 보상할 방침이다.

 에이쓰리시큐리티는 지난해 당초 계획했던 목표와 비교해 110%의 높은 달성률을 이룩했고, 1999년 설립 이래 짧은 기간 동안 정보보호 컨설팅 수주 500건을 돌파, 의미 있는 한 해로 평가했다. 이 회사는 올해 80% 이상 매출을 성장시키고 해외시장에서 성공적으로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