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애니, ‘차세대 DRM 솔루션 2010’ 세미나

마크애니(대표 이재용 www.markany.com)는 28일 오후 2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MarkAny Neo-DRM Solution 2010’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마크애니는 지난 10년간 국내외 시장을 선도해온 분야인 문서 보안 및 저작권 보호에 관련한 최신 통합 보안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크애니는 기존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 사항과 새로운 보안 위협에 따른 보안성 강화의 필요성 △윈도7과 64비트 OS 적용 분야 확대 등으로 변화하는 최신 사용 환경에 맞춘 내부 정보 유출 방지 △새로운 전자문서 서비스 시대를 위한 혁신적인 차세대 통합 보안 포트폴리오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크애니 이재용 사장은 “급변하는 시장과 이에 따른 고객의 보안 관련 요구사항을 파악해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통합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다”며 “이를 계기로 마크애니는 제2의 도약과 함께 글로벌 정보 보안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arkAny Neo-DRM Solution 2010’ 행사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크애니 홈페이지(www.markany.com) 또는 행사등록 페이지(markany.rg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