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핫이슈] "어그부츠 하나면 영하의 추위도 끄떡없어요"](https://img.etnews.com/photonews/0911/091119044946_267250393_b.jpg)
11번가의 급상승 인기 검색어만으로도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됐음을 알 수 있다.
지난주에 이어 부츠류가 계속해서 인기 검색어 중 하나였고 곧 시작될 스키시즌을 앞두고 보드복과 편안하게 안에 겹쳐 입을 수 있는 티셔츠가 인기를 끌었다. 또 연말을 바라보며 이맘때면 어김없이 마련하는 다이어리가 새로운 인기 검색어로 등극했다.
지난주 11번가에서는 어그부츠보다 저렴한 ‘베어파우’ 양털 부츠가 인기 검색어로 등록된 데 이어 기온이 영하까지 내려가면서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이번주는 어그부츠가 최고 인기 검색어로 등극했다. 쿠폰과 포인트 등 11번가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을 잘 활용하면 20만원대의 제품을 10만원대까지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스키시즌에 대비하면서 이번주는 유난히 보드복과 티셔츠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했다. 특히 보드복이 큰 인기를 끌면서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당일 퀵배송하는 판매자들도 증가했다. 보드복이나 두꺼운 코트 안에 따뜻하게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는 긴팔 티셔츠도 함께 인기 검색어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12월이 다가오면서 슬슬 내년을 준비하는 움직임도 있다. 통상 12월 초중순쯤부터 판매량이 증가하는 다이어리가 올해는 조금 더 이른 11월 중순부터 인기다. 수능생이나 친구들의 선물로 준비해보는 것도 적합할 듯하다. 한편 이번주 소파, 모니터 등의 가구류도 11번가 검색어 순위에 진입했다. 천연가죽의 모던한 소파와 HDTV의 역할까지 해주는 고사양 모니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지금 11번가에서 포인트 중복할인제를 적용해 상품을 구매하면 그 어느 때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점을 적극 활용해보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