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인기상품I] 고객 만족-지니네트웍스 `지니안ANC`

[2009 인기상품I] 고객 만족-지니네트웍스 `지니안ANC`

  지니네트웍스(대표 이동범)의 ‘지니안NAC(Network Access Contro)는 비인가자와 회사의 보안정책을 준수하지 않은 단말기의 네트워크 접속을 차단, 네트워크를 항상 안전한 상태로 유지해줌으로써 사용자가 가장 많은 통합보안 프레임 워크이다.

특히 미치료 바이러스가 단말기에 존재할 경우 네트워크에서 자동 격리하는 백신과의 연동, 통합보안관리시스템인 EMS 제품과의 연동, 위협관리시스템인 TMS시스템과의 연동 등 다양한 연동 노하우 덕분에 ‘지니안 NAC’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지니안NAC’는 네트워크 기반의 솔루션으로 드라이버 기반의 에이전트를 설치하지 않음으로써 충돌 및 오동작을 없애 안정성을 확보했다는 점에서 고객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네트워크 구성을 변경하거나 설정을 바꾸지 않고 즉시 적용이 가능한 편리함과 장애 시에도 네트워크 및 통신의 단절이 없다는 점에서 네트워크 담당자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이에 이 회사는 올 상반기 ‘하이마트’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해군본부·공군본부 등의 사업을 수주해 전국 단위의 대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VPN과의 통합제품도 출시해 우정사업본부·메리츠화재 등의 금융 네트워크에도 납품하는 성과를 올리는 등 금융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니네트웍스 측은 “대형 사업을 연달아 수행하며 지니안NAC 제품의 안정성 및 우수성을 입증했다”며 “기업들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보안인프라를 더욱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통합보안을 지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