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스티븐 길)의 디지털복합기 컬러 레이저젯 ‘CM6030’은 출력 품질 향상과 전문적인 프린팅 에플리케이션에 적합하게 설계된 컬러 지원 범용 출력 장비다. 최대 15명의 사용자로 구성된 대규모 팀에서 고품질의 컬러 프린팅 기능을 공유하고자 하는 성능 위주의 기업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생산성 중심의 HP 컬러 레이저젯 CM6030은 인쇄, 복사, 네트워크 스캔, 팩스 기능을 지원하며, 컬러 및 흑백 모두에서 분당 최고 30페이지의 빠른 인쇄 속도를 내는 제품이다. 신뢰성이 높고 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16초내에 첫 페이지가 인쇄, 복사되어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차세대 HP 컬러스피어 토너를 장착해 향상된 광택도와 폭넓은 컬러 범위로 외주 출력소 수준의 고품질 문서를 출력할 수 있다.
출력 작업 시 출려물의 컬러 색상을 컴퓨터 화면과 맞게 조정하여 일관적이고 정확한 인쇄 결과물을 제공,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복합기는 기업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적합한 제품이다.
문서를 캡처한 후 PC 없이도 전자 데이터를 통해 e메일, 네트워크 폴더, 팩스로 바로 전송이 가능하다. 기업의 문서 보안을 위해 작업 데이터의 보안 삭제도 가능하며, 개인 작업을 위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컬러 통제 기능(CAC)을 통해 원하는 작업자에게만 컬러 출력을 허용 경제적인 출력을 지원한다. 또 HP 이지 셀렉트 (Easy Select) 터치스크린 제어판을 통해 작업자가 쉽고 편리하고 장치를 조작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지난 9월 중소기업을 겨냥해 출시한 경제적인 가격의 ‘HP 오피스젯 프로8000’ 프린터는 레이저 프린터보다 장당 출력비와 에너지 사용을 최대 50%까지 절감하여 전문 품질의 컬러로 효과가 뛰어난 사무용 문서와 마케팅 자료를 출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