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가 하반기 노트북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새틀라이트 L500’은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에 어필한 빅히트 제품으로 꼽힌다.
새틀라이트 L500은 인텔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2Gb 메모리 채택 등 차별화된 스펙으로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도시바의 ‘클리어 슈퍼뷰(CSV)’ 기술을 적용한 15.6인치(39.6㎝) 와이드 스크린의 박진감 넘치는 고화질 화면과 생동감 넘치는 고성능 스테레오 스피커는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노트북을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하는 젊은층의 감각에 부족함이 없다.
또 숫자 패드를 포함한 풀사이즈 키보드 채택과 최신 ‘윈도7 홈 프리미엄’ 운용체계 채택으로 사용자 환경을 개선했다. 7가지 메모리카드를 읽을 수 있는 ‘7-in-1’ 멀티카드리더 및 웹캠에 얼굴을 인식시켜 로그인하는 ‘스마트 페이스 기술’을 탑재해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보안 환경을 한층 향상시켰다.
고화질 동영상 및 이미지, 고음질의 MP3 파일 등 대용량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편집 및 보관이 간편한 250Gb 하드디스크와 최대 8.5Gb까지 굽기가 가능한 슈퍼멀티 DVD 탑재로 중요 자료의 백업이 용이하다.
외관에 민감한 소비자층을 겨냥해 디자인 면에서도 소홀함이 없다. 새틀라이트 L500은 도시바의 탄탄한 기본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심플 스타일 룩을 적용해 깔끔함이 돋보인다. 스모키 메이크업 베이스의 메탈릭 실버 컬러 채택으로 하반기 노트북 시장 트렌드 세터로 자리매김했다.
도시바코리아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타입의 제품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자 추세에 맞춰, 프리미엄 제품부터 미니노트북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