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맥용 풀디스크 암호화 솔루션 출시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15일 매킨토시(Mac) OS X 10.6 스노 레퍼드를 위한 체크포인트 풀디스크 암호화 솔루션을 출시했다.

체크포인트 풀디스크 암호화 솔루션은 데이터 보안을 강화하고 시스템에 기반한 맥 OS X, 윈도, 리눅스, VM웨어에서부터 스마트폰 및 PDA에 기반한 심비안, 윈도 모바일, 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엔드유저 플랫폼을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운용시스템과 기존 시스템, 임시 시스템 파일, 지워진 시스템 파일 등 모든 하드 드라이브 콘텐츠를 자동으로 암호화해 엔드포인트 보안의 구축과 관리를 간소화시켰다.

또한, 체크포인트 풀디스크 암호화 솔루션은 국제공통평가기준(International Common Criteria)의 EAL4 등급 인증 및 FIPS(Federal Information Processing Standards) 14-2와 BITS를 포함해 높은 보안 인증을 받았다. 따라서 글로벌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정책 규칙 및 규정에 맞춘 빠른 컴플라이언스를 가능하게 한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조현제 사장은 “기업들은 조직 전체에 걸쳐 같은 수준의 엔드포인트 보안이 적용되어야 한다”며 “이제 스노 레퍼드를 지원하는 체크포인트 풀디스크 암호화 솔루션을 통해 전반적인 엔드포인트 보안을 향상시키면서 모든 운용 시스템의 구축과 관리가 용이한 단일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맥용 체크포인트 풀디스크 암호화 솔루션 제품은 현재 즉시 구입이 가능하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