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남성용 하프코트 어떤 게 좋을까요"

 11번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에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코트와 재킷류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다.

 영하의 강추위가 본격화되면서 슬림하면서도 유행에 뒤처지지 않는 코트를 마련하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11번가 ‘쇼핑 Q&A코너’에 겨울코트 관련 질문이 다수 올라왔다. 특히 남성들은 모직 소재의 트렌치 및 더블재킷 스타일의 모직 하프코트에 대한 질문이 많았다. 하프코트는 롱코트보다 유행에 덜 민감하고 캐주얼·정장 등에도 손쉽게 연출이 가능한 이점이 있다.

 11번가에서 판매 중인 버리프로섬 하프코트(4만9410원)는 깔끔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남성 소비자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성 소비자는 코트류 못지않게 재킷류에 문의가 많았다. 11번가에서는 털모자가 달린 더블재킷, 패딩재킷, 무스탕재킷, 알파카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의 재킷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새해를 준비하며 다이어리 문의도 이어졌다. 유명 다이어리 브랜드 제품은 물론이고 최근에는 포토 다이어리, 일러스트 다이어리, 캐릭터 다이어리 등 남과 다른 차별화된 다이어리를 선호하는 추세가 뚜렷해지고 있다. 11번가는 연말까지 ‘다이어리 특가, 사은품전’을 통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2010년 다이어리와 이를 장식하기 위한 스탬프·스티커 등 문구류까지 다양한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