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데이타(대표 최성수 www.buledata.co.kr)는 보안컨설팅 전문업체로 대기업과 공공기업에 원격, 통합, 개인정보 보안 등 다양한 보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시스템 구축 및 보안컨설팅에서부터 보안시스템 통합 마이그레이션, 보안진단, 튜닝, 현장지원 등 보안시스템 구축과 관련한 여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보안솔루션 공급, 한국생산기술연구원 DB보안툴 공급, CJ시스템 보안컨설팅, 농림센타 프레임웍 보안컨설팅 등 레퍼런스도 다양하게 확보했다.
현재 블루데이타는 국내 대표 원격제어 솔루션 회사인 ‘알서포트’의 총판권을 가지고 국내 보안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웹브라우저로 자신의 컴퓨터를 빠르고, 쉽게 원격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뿐아니라 탁월한 안정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환경에서도 위험없이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통합보안솔루션 회사인 포티넷 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통합보안솔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주문형 반도체(ASIC)가 탑재된 다기능 보안제품으로, 임베디드 OS 기반의 제품들에 비해 월등한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는 설명.
고객사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맞춤형 모델 제공이 가능하며, 사용이 간편한 전문 제품을 통해 제품의 모든 성능을 구현시켜주는 것이 회사 강점이다. 안티바이러스나 콘텐츠필터링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서비스와 기타 네트워크 수준의 서비스를 모두 포함한다. 네트워크 안정화를 위한 방화벽, IPS, VPN, Traffic Shaping Function 등도 모두 제공한다.
블루데이타는 내년부터 CJ, 동양생명 등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제품 홍보 및 판매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우수한 총판 및 채널사 확보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최성수 블루데이타 대표는 “검증된 IT솔루션을 바탕으로 밀착서비스를 가속화해 최상의 보안솔루션을 공급하는 전문컨설팅 회사로 성장하겠다”라고 밝혔다.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