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설 연휴가 보름 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각 인터넷몰에서는 알뜰하게 구정연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현금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향 가는 길 기름값 부담을 덜 수 있는 유류비 지원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과 상품권까지 알뜰 고객의 주머니 사정을 도와줄 혜택이 풍성하다.
CJ몰은 설 기획전 구매 고객에게 주유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3일까지 ‘설 선물대전’ 매장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SK주유권 1만원 권’을 휴대폰 MMS로 발송해 주며, 당첨 여부는 10일 CJ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은 구정 연휴를 앞두고 12일까지 ‘2010 설 품목별 특가전’을 진행하고 G마켓 1만원 선물권, SK주유권 등 현금성 경품을 증정한다. 당일 구매고객은 매일 1번씩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등 가전제품을 비롯해 G마켓 1만원 선물권을 증정한다.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방문고객은 SK주유소 1만원 주유권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식품 카테고리에서 진행 중인 ‘의령조청 명품한과 설기획전’에서 11일 전까지 농림부 공식지정 한과인 의령조청 한과 상품을 구매한 고객중 2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귀성, 귀경 교통비로 사용할 수 있는 KTX 패밀리상품권(10만원)을 증정한다. 이 밖에 디앤샵은 2010년 설 특별 사은 이벤트 일환으로 유아용 카시트 구입 시 귀성길 유류비를 지원한다. 디앤샵에서는 오는 9일까지 ‘마더스오운’ 카시트 구매 후 마더스오운 까페 가입 고객에게 SK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허정윤기자 jyhur@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