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티(대표 김광수)는 원목 재질을 사용해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커피빈로스터, 커피밀, 커피쿨러 등으로 구성된 ‘아이커피 시리즈’를 선보였다.
커피빈로스터는 기존 제품과 달리 제연장치를 부착, 로스팅시 발생되는 연기의 80% 이상을 차단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실내에서 커피 원두를 로스팅할 수 있다. 또 투명 유리 뚜껑을 통해 커피의 로스팅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4단계의 로스팅 단계별 확인 패널을 장착해 사용자가 원하는 로스팅 단계를 선정할 수 있다.
로스팅 커피를 분쇄하는 커피밀은 저소음 강력 모터를 채택해 원두 커피의 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커피를 순식간에 분쇄하면서도 소음이 작다.2중 분쇄날을 사용한 이 제품은 미세조절 기능을 통해 일정하게 굵기 조절을 할 수 있으며, 칼날의 수명을 연장시켜준다. 커터도 쉽게 분리돼 사용후 칼날에 끼인 커피의 찌꺼기를 쉽게 세척할 수 있다.
커피쿨러는 로스팅 후 빠르게 냉각시켜 바로 커피를 보관하거나 분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준다.
현재 이 제품은 인터넷상의 커피관련 쇼핑몰 및 오픈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다. 영국, 대만, 호주, 일본 등 해외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문의 (032)672-9561
대전=신선미기자 smshi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