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전략 파트너로 인성정보 선정

 팬 룩 엑시스 북아시아 총괄부사장(왼쪽)과 인성정보 원종윤 대표가 악수하고 있다.
팬 룩 엑시스 북아시아 총괄부사장(왼쪽)과 인성정보 원종윤 대표가 악수하고 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지사장 윤승제 www.axis.co.kr)는 네트워크 인프라 설계 및 구축 전문 기업인 인성정보(대표 원종윤 www.insunginfo.co.kr)를 전략 파트너로 선정, 협력을 더욱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네트워크 전문기업인 인성정보와 지난해 파트너 협약을 맺었던 엑시스는 파트너십 체결 1년 만에 인성정보를 ‘전략 파트너’로 승격시켰다. 지난 1년간 인성정보는 현대제철 등에 영상감시시스템을 공급하는 등 시장 개척에 두드러진 성과를 올렸다.

u시티·공공·교육·제조 등 다양한 산업별로 경쟁력을 강화해 온 양사는 네트워크 인프라와 네트워크 영상감시를 컨설팅부터 솔루션 공급 및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해 시장 확대를 꾀할 방침이다.

원종윤 인성정보 대표이사는 “엑시스와의 협력을 통해 네트워크 기반 영상 감시 솔루션을 통합적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면서 “전략파트너로 승격됨에 따라 시장확대 및 기술지원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윤승제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은 “인성정보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U-시티·공공·교육 분야 등의 분야에서 시장 다양성과 유통망을 강화시켰다”면서 “자사의 네트워크 카메라와 인성정보의 네트워크 구축 경험을 더해 양사의 윈윈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경원기자 wo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