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몰에서 혼수 장만하세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인 봄의 초입, 인터넷몰에서는 봄 신부의 마음을 잡기 위한 혼수 대전이 한창이다.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혼수를 장만하려는 신세대 신혼부부들이 늘면서 인터넷몰에서는 이달 초부터 앞다투어 혼수대전을 선보이고 있다.

 디앤샵 생활용품 담당 김주연 MD는 “가전·침구·식기 등 다양한 품목을 클릭 한 번으로 비교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몰 혼수대전은 해마다 수요가 늘고 있다”며 “특히 적립금, 쿠폰, 할인혜택 등 각 몰의 추가 혜택을 따진다면 더욱 알뜰한 실속 구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디앤샵은 17일부터 ‘웨딩시즌 혼수그릇 냄비대전’을 열고 신혼살림에 반드시 필요한 식기와 냄비 등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제품별로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해 실속 있는 살림 장만을 돕고 있다. 대표 인기상품인 쓰임화이트 4인 홈세트는 공기·대접·미니머그 등 총 28P로 구성된 실속 세트 상품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신혼 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인터파크에서는 ‘한샘하우위즈 웨딩 대전’을 3월 말까지 열고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행남자기 반상기, 코모 5단 서랍장, 셰프라인 내열냄비 등을 증정한다. 또한 한샘하우위즈 패키지 구매고객 중 총 30명에게 차렵이불, 미니 약장, 데일리 행커 등을 증정한다.

 롯데닷컴은 오는 31일까지 ‘제11회 가구·침구박람회’를 열고 디자인벤처스, 한샘, 에넥스, 듀오백, 에이스침대, 이브자리, 한일카페트 등 유명 가구 및 침구브랜드 상품을 5∼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용면적이 82m² 이하에 주로 거주하게 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실속형 가구도 있다.

 옥션에서는 결혼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 LCD TV 등을 약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김치냉장고 브랜드전’에서는 위니아만도 딤채, LG 디오스 등 유명 브랜드의 2010년 신제품을 선보인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TV 인기 상품전’에서는 인기 브랜드의 LCD, LED, PDP TV를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제품에 따라 무료배송, 추가 할인혜택이 있다.

 G마켓에서는 신혼부부를 위해 ‘로맨틱 허니문 할인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조기예약 할인, 할인쿠폰, 신부 반값 등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허정윤기자 jyhur@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