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중순 11번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에는 피부와 패션에 신경쓰는 여성 소비자들의 질문이 많았다.
겨울의 추위를 견딘 피부는 봄이 되면서 부쩍 건조해지게 마련. 건조한 피부는 쉽게 노화를 유발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봄은 겨울 다음으로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그래서인지 클렌징 제품 질문이 대거 올라왔다.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인기를 끄는 영향으로 진한 메이크업보다는 BB크림으로 깨끗한 피부를 표현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어 BB크림용 클렌징 제품이 따로 있는지 문의가 많았다.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한 ‘한스킨’ 수퍼매직 비비크림(최저 2만2000원)은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과에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가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뛰어난 보습·미백·주름 기능성 등이 뛰어나 BB크림에서는 판매가 제일 높고 인기도 높다. 11번가에서 BB크림을 사면 피부보호크림 30㎖를 사은품으로 준다.
스카프 구입 문의도 많았다. 봄을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은 봄과 함께 두르기 좋은 스카프는 어떤 상품이 있는지, 스카프 원단 선택요령, 코디 제안, 브랜드 문의가 많았다.
스카프 원단은 주로 실크와 면으로 나뉘어 있는데 실크는 착용감도 좋고 프린트된 색상도 반짝거리는 재질이 많아 더 인기가 있다. 면소재는 가격이 저렴한 반면에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무래도 덜하다. 스카프는 주로 자신이 어떤 블라우스나 티셔츠를 가지고 있는지,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의류는 무엇인지 판단하는 편이 바람직하다.
11번가에서는 ‘스카프로 센스 있게 코디하는 방법’이라는 내용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저가 5900원에서부터 시작하는 스카프 무료 배송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허정윤기자 jyhur@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