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자격증 취득 후 창업과 업무 수행에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첫 번째 서비스는 ‘창업 실무교육 무료제공’으로 공인중개사 사무소 창업시 필요한 준비 사항이나 창업절차, 운영 노하우를 창업 전문가의 강의로 전수받을 수 있다. 고객상담방법이나 사업운영방법, 네트워크 구축 방법 등 부동산 실무 교육도 동영상 강의로 제작해 제공할 방침이다.
두 번째 서비스는 ‘창업에 필요한 운영비 및 홍보지원’이다. 최고 100만원까지 창업에 필요한 운영비를 추첨을 통해 지원한다. 운영비 지원에 필요한 지원서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작성하면 되며, 공인중개사자격증과 중개사무소등록증 등을 제출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사무소 동영상을 제작해 개업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세 번째 서비스는 정기적인 ‘합격자 모임’이다. 에듀윌은 지역별 합격자 모임을 결성하고 지원해 탄탄한 인맥구성과 선후배간의 긴밀한 정보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합격자 모임 게시판을 통해 공인중개사시험 후 창업정보나 부동산 정보, 재테크 등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나 학원 수강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한 합격생들이 전문 공인중개사로서 자신의 역량을 100% 발휘할 수 있도록 실질적으로 돕고 싶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승규기자 seu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