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부터 6월까지 세 달간 X박스 라이브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X박스 라이브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X박스 라이브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X박스 라이브를 통한 각종 콘테스트, 게임 토너먼트, 응모 이벤트 등 총 5개로 구성된다.
지난 6일부터 시작한 첫 번째 이벤트는 ‘X박스 라이브 아바타 콘테스트’로, 유명 인사와 닮은 아바타 혹은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이 넘치는 아바타를 만들어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의 아바타를 적용해 특별 제작한 ‘X박스 라이브 스쿠터’를 선물한다. 가정의 달 5월에는 한국MS의 X박스360 공식 트위터 계정인 @XBOX360_KOR에 팔로(follow)로 신청한 후 매일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32인치 LCD TV,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X박스360 최고의 대전 격투 게임인 ‘슈퍼스트리트파이터 4’와 ‘철권 6’의 온라인 토너먼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5월 3일부터 6월 말까지 X박스360 구매 후 패키지에 부착된 코드와 게이머 태그를 등록하는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 100% 당첨 응모 이벤트로 40인치 LCD TV, 넷북,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