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는 무선 업데이트 내비게이션 ‘엔나비 S200’을 7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의 무선 업데이트 내비게이션인 ‘엔나비 S100’의 후속 제품으로 무인카메라, 도로 속성 정보 이외에 시설물 정보, 과속 방지턱 정보까지 무선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전국 4000여개 SK주유소에서 업데이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최저가 주유소를 검색해 보거나 MP3, 동영상 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교통정보(TPEG)가 무료로 탑재되어 있으며 TPEG이 수신되지 않는 지역에서도 최근 3개월의 소통 현황 DB를 분석해 도출한 패턴 교통정보를 반영해 경로를 안내하는 ‘예측 길안내’ 기능이 있다. 이외에 ‘빠른 길 안내’와 경로 검색 시 최대 4개의 경로를 비교 검색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S200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중 3명을 선정, 2박 3일 일본 여행 상품권(1인당 2장)을 증정하며 50명을 추첨해 차량용 블랙박스를 증정한다. 구매 후 쇼핑몰에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아이캡 햇빛 가리개’를 제공하며 엔나비 홈페이지(www.ennavi.co.kr)에 포토상품평을 등록한 고객 중에서도 매주 5명을 추첨해 ‘SK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2010년 이전에 엔나비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보상판매도 이뤄진다. 이전 구입한 제품을 반납하면 ‘엔나비 S200’을 2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리모컨, 리더, DMB 외장 안테나, 갤패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김동석기자 dskim@etnews.co.kr